Q&A

뒤로가기
제목

교환 /반품 /취소 안내 (개정)

작성자 벨리에(ip:)

작성일 20.11.26

조회 56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 안내


-저희 벨리에는 평일 오후 1시에 상품 출고가 이루어져 오후 1시 이전 주문에 한해 당일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오후 1시 이후 변심에 의한 출고 전 취소가 불가합니다.

-송장은 오후 4~5시에 일괄 고지되며, 오후 6시 이후부터 집화가 이루어져 추적할 수 있습니다.

-주말은 배송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ex 1 ) 금요일 오후 1시 결제 완료 고객 - 금요일 오후 배송 출고

ex 2 ) 금요일 오후 3시 결제 완료 고객 - 금요일 배송 종료, 토요일 일요일 휴무, 월요일 오후 1시 배송 출고

ex 3 ) 목요일 오후 9시 결제 완료 고객 - 목요일 배송 종료, 금요일 오후 1시 배송 출고




✓ 교환 / 환불 규정 안내


상품 수령 시 상품관리 부주의로 판매가치가 훼손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시 반드시 하자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하자 여부의 확인이 없이 반품된 제품은 고객님의 책임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착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의 경우, 구매 후 이상이 없음을 확인한 뒤 사용하신 것으로 간주하여 이에 따른 교환, 환불은 불가하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라 A/S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1. 교환/ 환불의 경우 상품 수령 후 2일 이내 교환 혹은 반품 신청해주세요. 상품은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물류센터에 입고되어야 합니다.

2. 상품을 미사용한 상태에서 택을 제거하지 않고 반송하여 주십시오.

3. 물류센터로 반송된 상품의 입고가 확인된 후에 검품(영업일 기준 1~2일)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

4.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 등)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①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 제외) 

  ②택 제거 혹은 고객의 부주의로 패키지가 훼손된 경우 

  ③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구매 이후 세탁 및 수선으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⑤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고객님의 사전동의를 얻은 경우




✓ 교환 / 반품 신청 및 배송비 안내


교환/환불 신청 후 접수가 진행되면 CJ대한통운(계약택배사)을 통해 자동으로 회수가 이루어집니다. 자동 회수를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유란에 "직접 배송"을 명시해주세요. 
접수가 이루어지면 취소는 어려우며, 타 택배사 이용 시 CJ대한통운 배송 기사님에게 거부 의사를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사 접수 시 CS 담당자에게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를 전달해주십시오.

- 브랜드 카카오톡 상담 채널 [카카오톡 검색창에 ‘벨리에’ 검색]

- 벨리에 공식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 벨리에 고객 센터(070-8805-7710)



1. 교환/환불 신청 

-회원 구매 시 : 계정 로그인 - 주문내역 - 교환 / 반품 신청

-비회원 구매 시 : 비회원 주문 조회 - 주문내역 - 교환 / 반품 신청


2. 상품 반품 (접수가 진행되면 자동으로 회수) 

-CJ대한통운 예약을 진행하신 경우 : 택배사에서 방문 예정이니 반품 예정 상품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반품비 6,000원 차감)

-CJ대한통운 예약을 진행하지 않으신 경우 : 배송대행 택배사(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 이용의 경우,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해 선불로 보내주십시오. (반품비 3,000원 차감)

 * 반품 주소지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923-14 드림타워 CJ대한통운 양천중앙대리점 유원물류


저희 벨리에는 동일 상품의 사이즈 및 색상에 한하여 1회 무료 교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과 비회원 모두 무료 교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벨리에 고객센터(070–8805-7710)를 통해 교환 방법에 대해 문의해주십시오.

무료 교환은 제품 구매를 전제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로 무료 교환 이후 반품하실 경우 무료교환 배송비, 반품비 포함하여 총 12,000원이 차감됩니다.

CJ대한통운을 통한 택배수거에 의해서만 무료 교환이 진행되며, 타 택배사를 통하여 착불 발송 시 착불 발송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택배 발송 시 배송비등의 현금을 동봉하지 마십시오. 분실의 위험이 있으며 당사는 해당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 안내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취소는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에 신청해주십시오. 이후의 취소는 상품출고 작업으로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주문취소건은 취소접수 후, 평일 오후 6시 이전에 모두 이루어집니다. 

환불 알림 이후, 금액이 입금되지 않은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시스템상 환불처리는 모두 이루어졌지만, 카드사(카카오 페이 포함)에 따라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②무통장입금의 경우, 계좌번호와 예금주가 다르거나, 계좌번호가 다를 경우 현금 환불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 발생 시 벨리에 고객센터(070-8805-7710)에서 연락 드릴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